
상품후기



귤피차 마시고, 하! 하! 하!
옴니허브 유기농 귤피차 마시니 정말 기분이 날아갈듯 해요. 옛부터 진피는 스트레스해...
2009.04.11 박건*
0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.도움돼요



우먼스 티>_< 짱 좋아요//
좋은 기회로 우먼스티를 선물받아서 마셔보고 있는데요- 향도 계피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좋네요...
2009.03.28 지니
0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.도움돼요





